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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소상공인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공유매대 설치를 통한 숍인숍 활성화 사업」안내(수정)

작성자 : 관리자작성일 : 2020-10-16조회수 : 122

                         「공유매대 설치를 통한 숍인숍 활성화 사업」안내(수정)


                   예비창업자분들의 사업 초기 투자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매장 소유주의 운영 환경을 돕기 위한
「공유매대 설치를 통한 숍인숍 활성화 사업(수정)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인천 지역 예비창업자 및 기존창업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신청자격(※ 자격요건 세 가지 모두 충족해야 지원 가능)
    1) 공고일 기준 숍인숍 창업 예정지 사업장 주소가 인천광역시에 등록된 경우
    2) 건물주 전대동의서 및 전대차 계약서 작성 가능한 경우
    3) 사업 선정 이후 1달 이내에 숍인숍 형태 창업(사업자등록 또는 법인등기설립)이 가능한 예비창업자


◇ 접수기간 : 2020년 10월 16일 ~ 예산 소진 시까지
    ※ 예산 소진 시까지 선정 업체 수시 통보 예정


◇ 접수방법
    - 신청서 작성 및 제출서류와 함께 센터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 방문 접수 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따른 마스크 착용 필수
    - 소상공인 사업자 개별신청이 원칙이며, 대리접수 및 단체접수 불가
    - 신청서류 미제출, 부실제출의 경우 선정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사업공고문 및 신청서 양식 홈페이지 다운로드하여 대표자 본인이 직접 작성(*붙임파일 확인)


◇ 신청서 제출처
    - 우편 및 방문 접수처 : (22101)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석정로 229 JST제물포스마트타운 2층
                                      인천시 소상공인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숍인숍 활성화 사업 담당자 앞
    - 우편접수 시 미도착,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미접수 등 불이익 책임은 신청인 본인에게 있음


◇ 기타사항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서류의 기재 착오, 연락 불능, 공고문 및 안내문 미숙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제출 서류가 미비된 경우, 별도 보완 기간 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만약, 기한 내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신청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신청서에 작성한 내용은 일체 허위 사실이 없어야 하며, 허위 사실 반결 시 선정 취소 등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본 모집공고는 센터 사정에 의하여 추진일정 및 기타사항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수정사항
    - 코로나19로 인해 매출 하락 등의 어려움을 겪는 영세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지원기간 연장 및 자기부담금 축소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공고문, 서식자료 등)을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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