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경영 >경영목표 및 경영성과 >대내외 평가 >고객만족도 결과

고객만족도 결과

인천신용보증재단은 기업인·소상공인의 충실한 조력자로서 희망과 협력을 약속드립니다.

2023년 고객만족도 결과

구 분 점수
전반적 만족도 94.05
서비스 만족도 93.27
사회적 만족도 94.43
종합 만족도 93.86

2022년 고객만족도 결과

구 분 점수
전반적 만족도 93.75
서비스 만족도 92.72
사회적 만족도 91.10
종합 만족도 92.70

2021년 고객만족도 결과

구 분 점수
전반적 만족도 90.79
서비스 만족도 90.55
사회적 만족도 90.12
종합 만족도 90.49

2020년 고객만족도 결과

구 분 점수
전반적 만족도 96.15
서비스 만족도 94.21
사회적 만족도 96.55
종합 만족도 95.63

2019년 고객만족도 결과

구 분 점수
전반적 만족도 89.35
서비스 만족도 89.57
사회적 만족도 89.35
종합 만족도 89.4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되며, 의견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